이번 글에서는 한메일 바로가기 알여드리겠습니다. 세상에 메일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요즘에 네이버, 구글 등 다양한 메일이 존재해서 한메일을 사용하는 사람이 줄어들었다고 하더라도, 한메일은 정말 오래된 친구같은 존재입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 바로가기(hanmail.net) 공식 홈페이지

한메일은 다음메일 서비스. 메일 읽기, 쓰기, 청구서, 스팸, 주소록, IMAP, POP3, 스마트워크, 메일함 관리 등의 자료를 제공해줍니다. 우선 기존 한메일 바로가기 방법은 한메일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다음으로 통합되었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 바로가기(hanmail.net) 공식 홈페이지

따라서 다음메일을 통해 확인을 해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기존 메일들도 아마 다음메일에서 확인하시면 한메일 바로가기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메일 바로가기
모바일 다음메일 바로가기

위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다음 메일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 메일이 워낙 기능이 많기 때문에 활용을 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그 뿐만아니라 다음메일 앱은 흩어진 여러메일을 한군데에서 관리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hanmail.net) 공식 홈페이지

한구곃ㅇ으로 다음 메일 뿐만아니라, 네이버 메일, 네이트메일 등 여러가지 메일을 통합관리가 가능한것이 장점입니다. 다음이라는 대형 포털에서 제공하고있는 한메일은 수많은 세월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왔습니다. 무료로 이메일을 제공하는 사이트였습니다. 저도 이용하곤 했었습니다.

 

예전엔 hanmail.net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햇었지만 요즘에는 daum.net으로 통합되어져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무에 한메일링크를 원하시다고 하면 무조건 다음으로 검색 해보면 됩니다.

한메일 검색으로 바로가기

1. 인터넷 검색창에 "한메일" 이라고 입력을 합니다. 모바일 검색창에서 하셔도 됩니다.

2. 검색창 제일 처음으로 나타나는 "Daum Mail" 글자를 선택해서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3. 로그인을 하고 자유롭게 이용합니다.

한메일의 경우 온라인 우표제를 메일에 적용 하여 메일을 유료로 전환하는 악수를 두었고 이로 인해 한메일의 점유율이 많이 하락하여 많은 분들이 한메일을 안쓰기 시작했고, 이후에는 한메일을 못 적게 하는 업체들이 많아 지면서 많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한메일 바로가기(hanmail.net) 공식 홈페이지한메일 바로가기(hanmail.net) 공식 홈페이지
한메일 바로가기

지금까지 한메일바로가기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한메일을 아직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음메일과 혼동되지 않고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메일을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찾거나 인증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한메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11년 5월부터는 다음 메일이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이며, 기존 도메인은 @hanmail.net이며, 2001년 @daum.net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핫메일과 혼동을 하는 유저들이 있는데, 핫메일이 아웃룩으로, 그리고 한메일이 다음 메일로 바뀌면서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하죠. 한메일 바로가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사람들이 재밌게 읽은 글

호갱노노 사용법 5가지 총정리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앱)

 

호갱노노 사용법 5가지 총정리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앱)

여러분이 호갱노노 보는법을 검색한 이유는 부동산에 대한 관심들이 많아지는것도 있고,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관심사가 재태크인 것도 있겠죠? 오늘은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앱으로도 유명

iiillliii.kr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부터 설치 그리고 몇 가지 설정 팁을 준비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해서 사용하면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pay, 메이커스, 패션, 주문하기 등

iiillliii.kr

무료 이메일 서비스 종류 알아보기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자동목차(TOC) 만들기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자동목차(TOC) 만들기

목차 오늘은 티스토리 북클럽스킨에 자동목차(toc)를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굳이 해야하나싶지만 구글 노출을ㄴ 노리신다면 필수로 넣어야하는 요소 중에 하나이죠. 이거말고도 구

iiillliii.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