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닮음 2세는?

현빈 손예진 나이 결혼 알아봅시다. 현빈 나이와 손예진의 나이가 동갑이라는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을 중심으로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는 사진이 유포됐습니다.

현빈 손예진 나이 결혼 알아봅시다.

모자를 쓴 두 사람이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입니다. 현빈과 손예진 측 관계자는다수의 매체를 통해 "열애설을 확인하고 사실 여부를 확인 중입니다. 늦지 않게 입장을 표명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현빈 손예진 닮음

앞서 지난 10일 현빈과 손예진이 최근 미국에서 함께 골프를 치고 부모와 함께 식사를 즐겼다는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떠돌며 열애설로 확산됐습니다. 이 네티즌은 '두 사람이 다정하게 함께 여행 중'이라며 '미국에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은 스케줄 소화차 해외에 나갔다"며 "미국에서 손예진과 만났다는 온라인 게시글은 사실이 아닙니다. 일각에서 두 사람의 열애를 의심하는데 절대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손예진은 1999년 CF 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로 데뷔했습니다. 현빈은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했습니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손예진과 현빈이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현빈 손예진 어린시절 사진이라는데, 닮았쥬? 2세가 상상됩니다.

현빈 손예진 결혼

두 사람이 미국의 한 골프장에 함께 있는 모습을 봤다거나 두 사람이 손예진의 부모와 함께 식사를 했다는 목격담 등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소문을 입증할만한 사진은 첨부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양측 소속사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두 사람의 결혼까지 생각해보게 되네요.

예전에 현빈의 소속사는 확인 결과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했고, 손예진의 소속사도 손예진이 여행 중인 것은 맞지만 부모는 현재 한국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사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도 "해당 글은 사실이 아니다"며 "손예진은 혼자 여행 중입니다. 부모님도 지금 한국에 있는데, 미국에서 함께 삼계탕을 먹은 건 말도 안 된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현빈 손예진 닮음

현빈 손예진 나이

한편 1982년생 동갑내기인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9월 개봉한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협상'에서 손예진은 협상가 하채윤 역을, 현빈은 무기밀매업자 민태구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 속에서는 서로 대립하는 관계였음에도 묘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2세도 정말 예쁘고 잘생겼겠네요. 과거 손예진은 “현빈은 동갑이고 데뷔 시기도 비슷해서 그런지 여러 가지로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부분이 있었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현빈 손예진 나이 결혼이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https://fsddsf.tistory.com/entry/%EA%B0%80%EC%A7%9C%EC%82%AC%EB%82%98%EC%9D%B4-%EC%9D%B4%EA%B7%BC-%EB%8C%80%EC%9C%84-%EC%9A%B0%ED%81%AC%EB%9D%BC%EC%9D%B4%EB%82%98-%EC%A0%84%EC%9F%81-%EC%B0%B8%EC%A0%84-%EC%9D%B4%EC%9C%A0-%EC%9C%A0%ED%8A%9C%EB%B8%8C-%EC%9D%B8%EC%8A%A4%ED%83%80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우크라이나 전쟁 참전 이유 +유튜브 인스타

'가짜사나이' 이근 전 대위가 우크라이나 전쟁 참전 사실을 알린 가운데 우려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건 외교문제로 번질 수 있는 위험이 있어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가짜사나

iiillliii.kr

https://fsddsf.tistory.com/entry/%EB%B2%BC%EB%A3%A9%EC%8B%9C%EC%9E%A5%EA%B5%AC%EC%9D%B8%EA%B5%AC%EC%A7%81-%EC%A7%80%EC%97%AD%EB%B3%84-%EB%B0%94%EB%A1%9C%EA%B0%80%EA%B8%B0

 

벼룩시장구인구직 지역별 바로가기

벼룩시장구인구직 지역별 찾기 서울, 대구, 부산 등 광역시 뿐만 아니라 각 시, 군, 구 지역별로 상세하게 전국 모든 지역의 일자리를 쉽고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지역별 벼룩시장

iiillliii.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