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알아봅시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학교는' 웹툰 원작, 몇부작, 공개시간, 줄거리, 등장인물, 시즌2, 결말 해석, 관련주, 제작사, 감독, 작가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올해 넷플릭스 첫 기대작인 '지금 우리 학교는' 공개일이 다가오면서 관련주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예고편이 공개 열흘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흥행 조짐 보이면서 제작사 지분을 보유한 제이콘텐트리 주가가 연말 대비 10% 이상 오르면서입니다. 제이콘텐트리가 자회사를 통해 올해 다수의 신작을 넷플릭스에 공개할 예정인 만큼 중장기적 관점에서도 긍정적이라는 평가가 나옵니다.

네이버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이 28일 넷플릭스 시리즈로 영상화되어 19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되기 때문입니다.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은 평범한 학교에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

2009년 5월부터 2011년 11월까지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됐으며, 연재 당시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자랑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관심이 많을만합니다. 웹툰은 ‘학교’라는 익숙한 배경에 ‘좀비’라는 신선한 소재를 더해 인간의 생존과 죽음이 걸린 극한의 상황을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

특히, 주동근 작가 특유의 섬세한 그림체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 전개, 연출 등이 어우러져 웹툰 독자들 사이에서 ‘웰메이드 한국형 좀비물’이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 학교 밖에서 좀비들과 맞서는 이들의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는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입니다. 공개된 스틸은 학교 밖까지 의문의 좀비 바이러스가 들불처럼 번진 가운데, 도심 한가운데서 재난에 대처하는 다양한 어른들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SKY 캐슬' 등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김병철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고등학교의 과학 선생 이병찬으로 분했습니다. 드라마 '슬기로운 깜빵생활', 영화 '증인', '디바', 뮤지컬 '헤드윅'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이규형은 형사 송재익을 연기합니다. 과학 선생을 신문하던 중 좀비 바이러스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단서가 그의 노트북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실마리를 찾아 좀비로 가득 찬 도심을 가로질러 학교로 향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공개시간

영화 '곡성', '국가부도의 날', '#살아있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비밀의 숲' 등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전배수가 소방서 구급팀장이자 온조의 아빠 남소주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구경이', '해피니스',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등 쉼 없이 활동하고 있는 배해선은 국회의원 박의원 역을 맡았습니다. 웹툰이자 원작은 '지금 우리 학교는'이며, 28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조회수

제작사는 필름몬스터, JTBC스튜디오에서 맡았으며, 12회차입니다. 앞서 지난 14일에 공개된 ‘지금 우리 학교는’ 공식 예고편 조회수는 1200만을 돌파하며 오징어 게임, 지옥에 이어 또 다시 K-드라마가 글로벌 인기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주가가 강세를 보이는 배경에는 오는 28일 공개 예정인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이 자리합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좀비물입니다.

제이콘텐트리가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는 필름몬스터가 제작을 맡았습니다. 지난 14일 게재된 글로벌 예고편은 24일 기준 조회수 1100만회를 돌파했고 국내 예고편도 조회수가 130만회에 육박하는 등 흥행 기대감을 높이는 중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